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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배송에 문제가 있다면? 파본/누락본 보상 안내
제목 배송에 문제가 있다면? 파본/누락본 보상 안내
작성자 미스터클래이 (ip:)
  • 작성일 2010-05-24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2810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미스터클래이 매거진 서비스입니다.

 

잘 오던 매거진이 갑자기 오지 않거나, 주간지임에도 불구하고 월간지인줄 착각하게 만들거나, 혹은 배달된 매거진의 상태가 불량이십니까? 미스터클래이 매거진서비스 상단의 "배송클레임" 을 누르시고 불편사항을 접수해 주세요.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미스터클래이 매거진샵의 보상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재배송
    해당 매거진이 누락 되었을 경우, 재배송 합니다.
     
  2. 연장
    고객이 재배송을 원치 않거나, 재고수량이 없을 경우 파손되거나 누락된 이슈를 연장해 드립니다.
     
  3. 과월호 증정 / 포인트 적립
    상황에 따라, 고객이 미스터클래이의 담당자에게 요청하여 진행됩니다.

보상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누락/파손 해당 이슈가 최초 클레임 90일 (월간) / 30일(주간) /  이전 이슈일 때 
     
  2. 주문 신청시 고객님께서 주소를 잘못 기재하였거나 충분히 명확히 개재하지 않아 반송된 경우
     
  3. 기타 고객의 과실로 파손되거나 누락되었음이 확인 되었을 때
      
  4. 파손이라 보기 어려운 주관적이며 분별이 어려운 경미한 스크래치, 구김
     
  5. 파본을 수령받고 오픈하여 사용한 경우 (매거진 활용에 의한 낙서, 밑줄, 구김 등이 확인될 때)

* 택배회사나 우체국의 과실일 경우도 미스터클래에게 먼저 알려 주세요.

 

미스터클래이 매거진샵은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배송과 관련된 불편을 겪게 해 드렸다면 즉시 알려주세요. 빠른 문제해결과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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